★유산균 피토틱스★ 기다린 이유

★유산균 피토틱스★ 기다린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재테크 옹알이입니다. 오랜만에 집에 오니 너무도 좋네요^^ 역시 집밥이 최고예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질유산균 피토틱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질유산균을 챙겨드시고 있을건데요, 국내에선 엘레나가 잘 알려져있죠. 그런데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러던 중 피토틱스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본 피토틱스의 장점은요~

 

  •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최고
  • 약사 출신이 만든 제품이라 신뢰성 갑
  • 5無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 GMP 인증을 받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 특허유산균 3종 +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 아연 함유
  • 만족도 높은 상품평과 개별 PTP 포장

 

피토틱스는 레드, 옐로우, 블랙, 화이트 이렇게 4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 피토틱스 레드: 체지방 감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
  • 피토틱스 옐로우: 한국 여성 질 세포 유래 특허 유산균
  • 피토틱스 블랙: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 추출물 함유
  • 피토틱스 화이트: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저는 이 중에서 옐로우를 너무도 기다렸답니다.  재고가 없거나 이벤트가 끝나서 못 샀었거든요. 그래서 알람설정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할인 이벤트를 하네요. 네이버 푸드윈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인데요, 역시 좋은 제품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보네요.^^

 

 

최소 3개월은 먹어봐야 효과를 알 수 있기도 하고, 5만원이상이면 택배비 무료라서 3개를 구매했습니다. 포인트 적립까지 계산하면 엘레나 1개 가격하고 별반 차이가 없네요. 열심히 먹어서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 다들 식사 맛있게 드시구요 편한 밤 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