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콘 기프티콘 이디야 할인쿠폰 10.5%

바로콘 기프티콘 이디야 할인쿠폰 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심 가득 담아 이슈를 전하는 사람 냄새 나는 재테크 옹알이입니다^^ 여러분들과 공감하며 마음을 같이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공감은 제게 너무도 큰 힘이 되니 한 번씩 눌러 주시면 백만번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커피 많이 좋아하시죠? 저도 커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카페모카를 제일 좋아해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카페모카 한 잔을 마시면 힐링이 된다고 할까요? 제게 있어 카페모카는 일상에서의 소확행입니다.

 

 

저는 커피브랜드 중에서는 이디야를 제일 좋아해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쉽게 찾을 수 있어 편하기도 합니다. 집에서 바로 3분 거리에 이디야가 있어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커피값도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전 최대한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먹어요. 

 

 

 

그럼 이디야 야무지게 할인받는 법 알려드릴게요

 

 


바로콘 이디야 기프티콘 만원권 10.5% 할인


1. 바로콘에서 이디야 기프티콘 1만 원권을 8,95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즉 10.5%인 1,050원을 할인을 받습니다.

 

[바로콘] 이디야 1만원권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 바로콘

[바로콘] 가장 저렴한 모바일쿠폰 마켓 ♬

smartstore.naver.com

 

 

2.  네이버 MY단골로 찜하고 구매하면 실제 구매 금액 8,950원의 2%인 네이버 페이 179원을 적립해줍니다. 

 

 

3. 텍스트 리뷰 작성시 50원,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리뷰를 작성하면 150원 네이버 페이를 적립해줍니다.

 

 

1~3번을 다 합하게 되면 최고 1,379원을 실질적으로 할인받게 되는데요, 약 14%의 할인이 됩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는 스토어찜 고객 200원 상품 중복할인쿠폰이 있어 8,750원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포토상품평 작성도 하고 추가 적립 이벤트도 있어서 네이버 페이 412포인트 적립이 되었네요. 적립금까지 계산하면 1,662원 할인을 받아서 8,338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약 16% 할인, 엄청 쏠쏠하죠? 

 

 

이것저것도 다 귀찮다고 하면 기본 10.5% 할인은 되니 그냥 바로콘에서 구매만 하셔도 됩니다. 기프티콘은 카카오톡으로 발송이 되니 링크를 눌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디야 이용시 이디야 어플 필수,

스탬프 모아 공짜 커피 먹자!


이디야 이용할 때에는 꼭!!!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음료를 주문할 때마다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위 바로콘 사용 시에도 마찬가지 적용이 됩니다. 12개의 스탬프가 모이면 3,200원의 아메리카노(R) Free 프리쿠폰을 발행해 줍니다. 놓치면 아까운 혜택이니 지금이라도 어플 설치 고고 하세요^^

 

 

 

오늘의 말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 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 행동은 네 습관이 된다.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 마하트마 간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가격 변동 가능성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